이러한 대형 건물 관리자를 위해 국내 측정기 시장에서 연소가스 분석기 및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압력계, 풍속계 등 50년 신뢰의 우수한 독일 측정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30-LL을 소개한다.
testo 330-LL은 O2, CO, NO, CO2(측정값), Nox(측정값)의 측정이 가능하고, 연소효율 및 과잉 공기비, 노내압까지 측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제품이다. 정확한 측정은 물론, 측정 메뉴와 측정값을 고해상도 한글컬러디스플레이화면에 표시해 측정 데이터를 알아보기 쉽게 나타내며, 연소가스 분석표와 그래프로 데이터의 이해를 돕는 제품이다. 또, 최대 50만 개의 측정값의 저장이가능하고 센서의 수명이 최대 6년으로 센서 교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유용하다.
특히 완제품 검수에 testo 330-LL을 사용하는 보일러 전문 회사인 R사 관계자는 "테스토 가스 분석기는 가벼워서 휴대가 편리하고 사용법이간단하여 부서 내의 누구라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른부서에서도 테스토의 연소가스 분석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센서 교정을 하면서 테스토코리아 제품의품질 및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스와 보일러 검침이필요한 시기"라며, "우수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정신으로고객이 안전하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외국계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국내 자체 서비스센터를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에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도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