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큐브
아토드라이2100 크라이오스탯
attoDRY2100
가변 온도 및 초전도 자석이 있는 자동 탑로딩 냉동기
○ 폐쇄형 사이클 및 저진동 크라이오스탯 플랫폼
→ 액체 헬륨이 필요 없으며 SPM을 활성화합니다
○ 자동 온도 및 자기장 제어
→ 터치스크린을 통한 빠른 매개변수 변경
○ 가변 온도(1.65 ~ 300K) @ 전체 필드
→ 운송 측정 및 LT-SPM
탑 로딩, 폐쇄 사이클 크라이오스탯 제품군의 최상위 제품인 attoDRY2100은 1.65K의 연속 기본 온도, 1.65K에서 300K까지 자동화된 온도 및 자기장 제어, 선택할 수 있는 초전도 자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300K에서도 뛰어난 온도 안정성으로 완전한 자기장을 구현할 수 있으며 액체 헬륨을 처리할 필요 없이 샘플을 현장에서 냉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 수송 측정, 공초점 현미경 및 분광법 또는 주사 탐침 현미경 등 모든 저온 실험을 위한 가변 온도 크라이오스탯으로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통합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면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필드(B)와 온도(T)를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USB 연결과 LabVIEW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로그래밍 가능한 B와 T 스윕과 같은 보다 정교한 측정 방식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탑로딩 설계로 빠르고 쉽게 샘플을 교환할 수 있으며 직경 49.7mm의 넉넉한 샘플 공간을 제공합니다.
교환 가스 커플링을 통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냉각 성능은 전체 시스템의 초기 쿨다운 시간을 약 15~20시간으로 제공하는 반면, 샘플 교환 시 턴어라운드 시간은 약 5~8시간입니다.
마지막으로, 폐쇄 사이클 크라이오스탯 attoDRY2100은 액체 헬륨 없이 극저온 주사 탐침 실험을 위한 초저진동 측정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독점적인 설계로 인해 펄스-튜브 콜드헤드에 의해 생성되는 기계적 진동이 측정 플랫폼에서 분리됩니다. attoAFM I로 측정하면 0.15nm RMS 미만의 진동 진폭이 일상적으로 달성됩니다(대역폭 200Hz, 수직 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