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큐브
아토드라이2200 크라이오스탯
초민감도 SPM 측정을 통한 자동화된 탑로드 초저진동 저온 유지 장치
양자 감지(ODMR), 2D 자석, 스커미온과 같은 획기적인 기술과 재료 시스템이 광범위하게 채택됨에 따라 진동 안정성에 있어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진화에 도달하고 나노미터 측면 해상도를 구현하는 동시에 가변 자기장을 제공하기 위해 폐쇄 사이클 크라이오스탯이 필요합니다.
폐쇄형 사이클 크라이오스탯 attoDRY2200은 이러한 까다로운 요구 사항에 대한 아토큐브의 해답이며, 언급된 기술을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독점적인 초고효율 진동 감쇠 시스템, 벡터 자석 선택, 자동화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가변 온도 제어 기능을 갖춘 이 크라이오스탯은 최첨단 SPM 측정을 구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attoDRY2200은 30만 개에서 최대 1.65만 개의 기본 온도까지 완전히 자동화된 쿨다운을 제공하며,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자동 자기장 제어로 보완된 초전도 벡터 자석은 전체 온도 범위에서 최대 자기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교환 가스 커플링을 통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냉각 성능으로 전체 시스템의 초기 냉각 시간은 약 15~20시간이며, 샘플 교환 시 처리 시간은 약 5~8시간입니다. 통합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면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원하는 필드(B)와 온도(T)를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B와 T 스윕과 같은 보다 정교한 측정 체계는 다용도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통해 쉽게 가능합니다. 탑 로딩 설계로 빠르고 쉬운 샘플 교환이 가능하며 직경 49.7mm의 넉넉한 샘플 공간을 제공합니다.
폐쇄 사이클 크라이오스탯 attoDRY2200은 액체 헬륨 없이 극저온 스캐닝 프로브 실험을 위한 고유한 초저진동 측정 플랫폼을 구성합니다. 추가 댐핑 시스템을 통해 펄스-튜브 콜드헤드에 의해 생성되는 기계적 진동을 샘플 공간에서 매우 효율적으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응용 측정 결과 스캐닝 프로브 현미경에서 매우 높은 측면 안정성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전 액체 헬륨 기반 가변 온도 자기 크라이오스탯의 성능과 일치하거나 심지어 능가하는 원자력 현미경의 측면 해상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attoDRY2200은 나노 구조가 있는 2D 재료, 도메인 벽, 다중강성 또는 초전도 샘플과 같은 뜨거운 주제에서 초민감도 SPM을 위한 길을 열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