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스트는 안전성을 최우선 되어야 합니다.
호이스트에 후크로 걸어 달린 중량물은 롤러에 여러 회수로 감겨진 와이어로프로
드럼에 매어 달려져 있는 형태입니다.
브레이크 위치
이때에 브레이킹을 어디에서 하는 것이 안전성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까요?
정답은 드럼에서 감속기를 지난 샤프트에서 제동을 거는 것보다 드럼 축에서 제동을 직접 거는 것입니다.
당사는 브레이크 위치를 드럼에서 제동하는 기계식 제동장치를 개발하여 당사 제품에 적용하여 매우 안전 합니다.
기계식 제동장치와 전기식 제동장치
전기식 제동장치는 중량물을 걸지 않은 상태이거나, 걸어 올린 상태에서 모두 같이 브레이킹 스프링을 전기적 에너지를 사용하여 리턴 시키고 있습니다.
이때에 소모 에너지는 고사하더라도 전기부품의 고장 확률이 있습니다.
기계식 제동장치는 전기부품을 일체 사용하지 아니하기에 전기부품의 고장확률이 없어 졌기에 안전성이 극대화 되었습니다.
당사는 기계식 제동장치를 개발하여
기존제품의 브레이크에 사용되는 전력을 100% 절전하였습니다.
고효율 그린 기술의 제품입니다.
기존제품의 전기식 제동장치
전자식 직류 마그네트 식으로 전기가 매우 적게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후크로 걸어 단 중량물을 공중에서 제어하기에는 전자식 마크네트라고 하여 절전되는 것은 아닙니다.
중량물을 공중에서 제어하기에 필요한 힘은 어떠한 경우라도 같습니다.
전기식 제동장치의 호이스트는 호이스트에 걸어 매단 중량이 있거나, 없는 경우에도, 제동을 건 스프링을 전기적 에너지를 소모하여 리턴 시켜주어야 모터가 돌아가는 원리로 제동부문의 전기가 소모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이스트란 제작 시, 아예 중량 급수를 정하고 그에 따른 토오크를 계산합니다. 계산 된 토오크 값에 따른 전기식 제동장치의 스프링을 결정하게 되는데, 그렇게 결정된 스프링은 중량물이 걸어 달리지 않아도 브레이킹 되어 있고 브레이킹 된 스프링을 전기적 에너지를 소비하여 리턴 시키고 있기에 에너지 전력소비가 높습니다.
당사제품의 기계식 제동장치
기계식 제동장치는 어떠한 경우에도 제동부문 100%의 절전 효율이 있습니다.
오르거나 내리거나, 중량물을 달 때에도 달지 않을 때에도 또 공중에 매어 달았다가 내리거나 올릴 때에도 에너지 소비가 전혀 없는 기계식 제동장치이기에 절전 효율이 높습니다.
탄소저감 효율
절전 된 량이 많은 만큼 탄소저감 효율도 높습니다.
아직도 각 기업에서는 탄소저감 효율에 대해 실감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세계는 그린 기술을 선호하고 있으며 그 이유가 있습니다.
당사 제품은 안전성을 확보하고 전전 효율도 높으며 모든 전기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당사 제품
당사제품은 제동장치 부문에 전기사용이 없는 기계식 제동장치이기에 모터를 보급전기에 맞게 조립해 주는 방법으로 각종 전기의 특성을 이겨 내는 기술입니다.
교류 3상 4선, 교류 3상 3선, 교류단상, 직류 등을 모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는 방대하여 도시미다의 보급전기가 다릅니다.
그러한 경우에도 도시마다의 사용하는 모터만을 조립 해 주는 방식으로 고효율 그린 기술의 호이스트가 수출이 가능 해 졌습니다.
세계는 지금 고효율 그린 기술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시장은 매우 넓습니다. 기찬TC를 지켜보아 주십시오.